1 총칙

1 목적

약관은 FO24솔루션(이하 "회사" 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이용고객 또는 회원이 PC, 멀티미디어 모바일 등의 각종 디지털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하 같습니다.)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또는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조건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ㆍ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FO24솔루션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서비스에 게시하여 공시합니다.

  2. "회사"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관련법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변경할 있으며,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시행일로부터 최소7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 이전부터 시행일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변경된 약관, 적용일자 변경사유(변경될 내용 중요사항에 대한 설명을 포함) 전자우편주소 또는 문자 메시지 등으로 발송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시행일로부터 10(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 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때에는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약관에서 규정된 내용이 개별 서비스 약관에서 정한 이용 규정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약관의 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약관의 적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별도의 세부 약관, 상관행,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관계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4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의 체결

4 서비스의 구분

"회사" 이용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무료서비스, 유료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

무료서비스, 유료서비스 등의 종류와 이용방법 등은 약관 "회사" 공지 또는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체결단위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이용계약은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서비스" 대량이용 특별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은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권장사양정보 따릅니다.

6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이용신청고객"이라 합니다) 인터넷 접속등의 방식으로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입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회사" 약관의 주요 내용을 "이용신청고객"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 "이용신청고객" 전항의 고지 하단에 있는, 동의 버튼을 클릭하거나 또는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이용신청은 "이용신청고객" 자신의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회원 또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이용신청고객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확인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있으며, 본인명의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없습니다.

타인의 정보(휴대폰정보 )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회원의 모든 ID 삭제됩니다.

 

 

7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지체 없이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이용고객에게 "서비스" 통하거나,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아이디

    2.
    이용고객의 권익보호 의무 등에 관한 사항

    3.
    기타 이용고객이 "서비스" 이용 알아야 사항

.

 

8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보류

"회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 있습니다.

1.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비실명의 신청

2.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아이디 또는 공서양속을 저해하는 표시의 아이디를 사용하고자 하는 신청

3.
허위의 신청이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4. "
이용신청고객" 회사에 납부하여야 요금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5.
기타 "이용신청고객"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회사" 다음 각호의 1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보류할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 장애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9 아이디 부여등

"회사" 원칙적으로 "이용신청고객" 신청한대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아이디는 변경할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아이디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 해당 이용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고, 새로운 아이디로 이용신청 것을 권할 있습니다.

1.아이디가 이용고객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공서양속을 해치는 경우

3.
기타 이용고객의 보호를 위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10 서비스 개통일

"서비스" 개통일은 이용승낙일로 합니다.

 

 

 

 

 

 

3 계약당사자의 의무

11 회사의 의무

"회사"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우편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하며, 다음 호의 사유 발생 부득이한 경우 예고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있습니다. 경우 사유 중지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지체 없이 사후 공지합니다.

1. 회사가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시설의 보수 또는 공사를 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새로운 서비스 시스템으로의 교체 등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 유무선 Network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4.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회사가 통제할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경우

"회사"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이용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  회사는 대표자의 성명, 상호, 주소,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FAX),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등을 회원이 쉽게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12 개인정보보호

"회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3 이용고객의 의무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입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대한 침해 서비스 운영의 방해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및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전항 각호의 정보 혹은 기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정보가 게시된 경우, 회사는회원 혹은 기타 정보의 게시를 행한 자의 승낙없이 게제된 당해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러한 정보의 삭제 등을 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14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경우 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해서는 안됩니다.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5 이용자의 사망시 게시물 아이템의 처리

이용고객의 다른 의사표시가 없으면, 이용고객의 사망 아프리카TV 계정에서 보유하는 모든 컨텐츠는 회사에 귀속되며,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컨텐츠의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관련 법률상 개인정보 처리 조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이용고객은 이용기간 회사에 대하여 [서비스 관리자에 대한 이메일을 통해] 이용고객의 사망 상속 가능한 컨텐츠에 대하여 이전을 선택할 있고, 이전을 희망할 경우 이전 받을 양수인의 인적사항을 기재하여 이전 신청을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컨텐츠 처리 방법을 지정한 경우, 이용자의 사망 방법에 따라 컨텐츠를 처리합니다-

 

 

 

 

 

4 서비스의 제한, 정지

16 서비스의 제한

"회사"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있습니다.

무료서비스는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 경영정책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되거나 중지될 있으며, 유료로 전환될 있습니다.

"회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하는 때와 무료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는 때에는 사유 제한기간, 예정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연속하여 1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있습니다. , 유료결제 상품을 보유 하고 있을 경우 삭제 대상에서 제외 되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7 서비스의 제공중단, 이용제한

"회사" 이용고객이 유료서비스의 요금등을 지정한 기일로부터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있습니다.

"회사" 이용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있습니다.

1. 13 3, 4, 5항의 규정에 의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2.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5.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

7.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

8.
다른 이용고객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9.
전기통신관련법령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제한의 종류 기간 구체적인 기준은 "회사"

공지,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8 이용제한 해제절차

"회사" 15조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일시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7일전까지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고객 또는 대리인은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있습니다.

  1.  "회사"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2.  "회사" 이용자의 부당행위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었음이 입증된 경우에는 이용자가 이용중인 유료 상품에 대한 이용기간을 정지된 기간만큼 연장해주도록 합니다.

     

19 서비스의 해제·해지 청약철회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때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상의 회원 탈퇴 신청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있습니다. , 신규가입 일정시간 이내에는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가 제한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비정상적인 이용 또는 부당한 이용과 이용자 금지프로그램 사용하는 경우 또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방송과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이러한 행위를 금지하거나 삭제를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경우 등의 이유로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고,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계약을 해지할 있도록 계약 체결 사용한 방법에 추가하여 계약 해지의 수단으로서 아래와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 1577-4716

회사는 이용고객의 청약철회, 해제 또는 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지체 없이 사실을 이용고객에게 회신합니다. 회신은 이용고객이 회사에 대하여 고지한 방법 하나에 의하고, 이용고객이 회사에 대하여 고지한 연락처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신하지 않을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은 관련법령에 따라 청약철회 등을 있는바, 이에 대하여는 유료서비스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5 손해배상

20조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아니합니다.

6 보칙

21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회사" 이용고객이 서비스 이용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광고를 배너 게재,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단문메세지(SMS), 전화,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또는 전송)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있습니다.

전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이용고객의 경우에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이용고객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이용고객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있습니다.

회사는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이용고객이 참여하거나,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관할법원 준거법

"서비스"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제소 당시의 "이용자"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제소 당시 "이용자"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 "회사" "이용자"간의 "콘텐츠"이용계약에 관한 소송에 관한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1.  1항과2항의 경우 준거법은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23 자료 전송 기술 사용동의

"회사" 자료의 전송을 위하여 이용자 간에 데이터를 중계 전송하는 기술을 사용할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약관을 통해, PC 자신의 이용장치를 통하여 다른 사람이 중계 전송 받는 것을 허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전송기술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은 이용안내 등에서 게시하여 고지하며, 추가적인 내용에 대한 세부 동의는 별도의 파일전송관리자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통하여 합니다.

 

 

6 위치기반서비스 이용

24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제공받은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위치정보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서비스합니다

서비스명

서비스 내용

FO24솔루션

-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FO24솔루션 방송을 진행할 , 방송을 시작한 위치를 방송정보와 함께 제공합니다.

-
방송정보 검색 위치정보를 검색할 경우, 방송위치정보를 검색결과로 제시합니다.

FO24솔루션

-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 FO24솔루션 게시물을 작성할 , 첨부한 이미지 파일에 포함된 위치 정보 또는 현재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
게시물에 표기된 위치 정보를 선택할 경우, 해당 위치를 지도 상에 표시하고 동일한 위치에서 작성된 다른 게시물들을 연관 게시물로 제시합니다.

25 위치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GPS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Wi-Fi칩이 내장된 전용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WPS 정보를 통한 위치정보 수집

기타 위치를 식별할 있는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위치정보 수집

26 서비스의 이용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있으며 경우 내용을 공지합니다.

 

27 서비스의 제한 정지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있습니다.

회사는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사유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8 서비스 이용요금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29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호: FO24솔루션

    대표자 : 김소연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56, 크리스탈빌딩 602-2

    전화번호: 1577-4716

    이메일주소:

"이용자"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유 이용 등에 관한 법률 16 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위치정보시스템에 자동으로 기록하며, 1 이상 보관합니다.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3자에게 제공하려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제공목적을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미리 동의를 얻으며,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 제공일시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또는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있습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30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개인위치정보주체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제공목적, 제공받는 자의 범위 위치기반서비스의 일부에 대해 동의를 유보하거나 언제든지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있습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있습니다.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정정을 요구할 있습니다.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3자에게 제공된 이유 내용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위치정보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위치정보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확인자료) 파기합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1 내지 4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약관 30 1항에 기재된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 홈페이지에서 공지하는 소정의 절차를 통해 회사에 요구할 있습니다.

 

31 분쟁의 조정 기타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이용등에 관한 법률 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있습니다.

회사 또는 고객의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있습니다.

 

7 기타

 

32(저작권의 귀속)



회사가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은 회사가 동 게시물을 전부 또는 일부를 사용, 복제, 수정, 개조, 출판, 번역, 창작물을제작하거나 배포, 실행 또는 전시할 수 있는 권리 및 사용권을 부여한 것으로 봅니다
.



33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4(면책)



회사는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와 관련하여 당해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한 손해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제19,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당해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35(분쟁의 해결)



회사와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